나는 오늘, 당신에게 말을 건다
권혁제 지음 / 문득(MOONDEUK BOOKS) / 2017년 11월
평점 :
절판


나는 오늘 당신에게 말을 건다

 

 

  


'속마음'처럼 들키고 싶지 않지만 기어코 일어나는 일들!
여행, 일상, 사랑, 관계라는 네 가지 주제로 구성한 이야기 책.
차마 다 비워내지 못한 마음의 찌꺼기 혹은 미련 같은 것들을 과감히 비우기 위해,
더 이상 후회하지 않기 위해 대화를 나누고, 공감을 하고, 위로에 젖는다.

 

 

 

 

 

권혁제
작가 이력 비밀...
그분의 은밀한 일기를 읽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으로 고고~
@kapje92
깝권 친구하고 싶어서 아이디를 깝제로 지은 건지 궁금하다!
내가 오버해서 짐작하는 건가?
출판사 이름이 부크럼으로 되어 있으나 표지에는 '문득쉼표'로 되어 있다.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