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Wow 그래픽노블
레이나 텔게마이어 지음, 원지인 옮김 / 보물창고 / 2017년 11월
평점 :
절판


고스트

 

 

 


유령과 함께 살아가는 이상한 마을, 누구도 영원히 죽지 않는 곳!
카트리나 가족은 '낭포성 섬유증'에 걸린 마야를 위해 공기가 신선한 북부 해안 마을로 이사를 간다.
하지만 카트리나는 친구들과 이별하고 싶지 않아 이사 가는 게 싫다.
새로 이사 간 동네는 분위기도 음침하고 햄버거 가게도 없다.
그리고 옆집 남자애는 이 마을에 유령이 나타난다고 말하는데...

 

 

 

 

 

 

 

 

레이나 텔게마이어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생. 비주얼아트스쿨에서 일러스트레이션 학위를 받았다.
그녀의 그래픽노블 ≪스마일≫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2010년 글로브 혼북 상과 2011년 아이스너 상을 받았다.
2012년 출간한 ≪오 마이 캐릭터≫ 역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미국도서관협회 선정 스톤월 도서상을 받았다.
이 책  ≪고스트≫는 2017년 아이스너 상을 받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