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커피 드림 - 꿈꾸는 커피 회사, 이디야 이야기
문창기 지음 / 한국경제신문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커피 드림(꿈꾸는 커피 회사, 이디야 이야기) / 문창기 / 한국경제신문
![](http://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17/0509/pimg_7918311081649278.jpg)
커피 전문점 전성시대, '이디야커피'의 성장 비결은 무엇인가?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간판을 내건 가게부터 개인이 기획하고 창업한 가게까지.
바야흐로 커피 전문점 전성시대다.
특히 눈길을 끄는 국내 토종 브랜드 ‘이디야커피’.커피 전문점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지는 브랜드도 적지 않은 이 시점에,
오히려 사업의 기초를 탄탄히 하며 꾸준히 성장해가는
이디야커피의 비결은 무엇일까?
≪커피 드림≫은 ‘이디야커피’의 문창기 대표가
‘이디야커피’의 성장 비결과 경영의 비밀을 담아낸 책으로
이디야가 추구하는 다양한 경영 전략과
이디야와 인연을 맺은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http://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17/0509/pimg_7918311081649279.png)
문창기
1962년 경북 봉화 출생. 영일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 졸업.
이디야커피 대표이사 회장.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의 CEO다.
그는 2004년 매장 수 80여 개인 회사를 인수하여
12년 만에 그 수를 2,000개 이상으로 늘리며,
이디야를 명실상부 업계 최고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회사로 성장시켰다.
저서로 《커피, 그 블랙의 행복》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