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나인은 탈궁 중
은장 지음 / 와이엠북스(YMBooks)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나인은 탈궁 중

 

 

 

 

 

 

 

 

 

 

궁궐 짬밥 십수 년.

아부와 내숭으론 만렙도 더 찍은 중궁전의 궁녀, 김진매.

그녀는 평생의 소원인 로맨스를 찾아 탈궁을 결심한다.

그러나 탈궁은커녕, 낯선 사내에게 걸리고 마는데.

여기서 뭐하는 거야?”

……!”

설마 지금 탈궁하려는 건 아니지?”

그런데 이 남자, 자신만큼이나 수상한 차림새임에도

수려한 턱 선에 포근하고 든든한 가슴팍 하며…….

보얗게 발하는 미모가, 다시 보니 이상형에 가깝다?

저기, 이름이 뭐예요?”

글쎄.”

에이, 그러지 마시고요.”

……곧 알게 될 거야.”

정체 모를 남자와의 사랑도, 탈궁도,

평탄치만은 않은 궁녀, 진매의 생기발광 로맨스!

 

 

 

 

 

 

 

 

 

 

 

은장

베일에 쌓여 있다.ㅋㅋㅋ

출판사에서 작가 소개를 안 넣어놓음.

은장 작가의 궁인을 읽던 시절,

난 감수성이 풍부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막 울었다.

다행히 종이책에서는 과정이랑 결말이 바뀌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얼마 전 읽은 간택전쟁, 짱 재밌음.

내가 주인공이 된 것처럼 몰입해서 읽었다. 이 나이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