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허락 세트 - 전3권
동화 지음, 이소정 옮김 / 파란썸(파란미디어) / 2017년 2월
평점 :
품절


증허락

 

 

 

 

 

 

 

 

 

황무지에 핀 한 송이의 꽃, 가뭄으로 메마른 땅에 내린 첫 번째 봄비,
그리고 한 남자의 마음속으로 파고들어 온 한 여자.
이미…… 당신에게 나의 모든 것을 허락하였네

 

《보보경심》, 《대막요》, 《운중가》의 뒤를 잇는

작가 동화의 또 하나의 로맨스 대작 《증허락》.

중국의 고대 신화와 작가의 상상력을 결합하여 재구성한 작품으로,

동화 작가만의 지독하고 처절한 로맨스가 가슴 아프게 펼쳐진다.

또한, 중국 고대의 환상적인 지리서이자 신화집인

‘산해경(山海經)’의 신화와 영수(靈獸)들이 등장하며

신비한 이야기에 새로움을 더했다.

 

 

 ---

 

 

 

동화(桐華)

작가이자 드라마 제작자, 작사가.

북경대학교 광화경영대학(光華管理學院)을 졸업하였고,

심천의 중국은행에서 금융 분석 업무를 하다가 미국으로 건너가 경제학을 전공했다.

중국 문단에서 로맨스 소설계 ‘사소천후(四小天后)’ 중 한 명으로,

연정천후(燃情天后)라고 불린다.

새로운 작품을 낼 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여성 작가.

《보보경심》, 《대막요》, 《운중가》, 《가장 아름다운 시절》,

《돌아갈 수 없는 어린 시절들》, 《반쯤 따뜻한 시절》, 《증허락》, 《장상사》,

《그 하늘, 그 바다》 등의 베스트셀러 로맨스소설 시리즈를 출판하였다. 

《보보경심》, 《대막요》, 《운중가》, 《가장 아름다운 시절》은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작가의 대표작인 《보보경심》은

중국에서 드라마로 제작된 동시에 전 아시아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한국에서도 리메이크 드라마 ‘달의 연인ㅡ보보경심 려’가 방영되었다.

심금을 울리는 섬세하고 깊이 있는 작품들로,

독자와 관객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