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스토리의 탐나는 셀프 인테리어 (DVD 포함) - 꼭 갖고 싶던 예쁜 수제가구 38 & 작은 집 인테리어 노하우 탐나는 스타일 DVD북 시리즈 10
하유라 지음 / 이덴슬리벨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독스토리의 탐나는 셀프 인테리어

 

 

 

 

 

 

 

  

  

 

 

 

 

 

 

꼭 갖고 싶은 예쁜 수제 가구들 어떻게 만드나요?

작은 집 인테리어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이 책을 펼쳐보세요.

 

 

 

 

누적 방문자가 무려 천만 명에 이르는

네이버 블로거 유독스토리 님 책이 나왔습니다.

감동감동~

왜냐면요!

제 블로그 이웃님이기도 하지만

남들보다 먼저 유독 님의 원고를 읽어보는 영광을 누렸거든요^^

 

 

 

    

 

 

 

거실의 벽, 천장을 모두 직접 페인트칠하셨대요.

저는 적은 면적 칠할 때도

목 빠질 듯하고 어깨 결리던데, 천장까지!

감탄만 나옵니다^^

 

 

 

 

 

 

   

 

 

 

 

개수대, 보조 조리대까지 모두 직접 만드셨대요.

 

 

 

    

    

 

    

아이 방이에요.

방 인테리어며 아이의 장난감 역시 모두 유독님 손길이 스쳤다네요.

이런 엄마 제가 잠깐 모시고 싶습니당~

 

 

 

 

---

 

 

 

 

이 책의 특징이라면

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QR 코드 & DVD 영상이에요.

영상을 제작해 책에 QR 코드로 넣어

휴대폰으로 언제든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어요.

또 전체 영상을 일괄적으로 모은 탐나는 DVD까지 서비스~

좀더 큰 화면으로 자세히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사진으로 전부 담을 수 없는

유독스토리의 세세한 만들기 팁이 영상에 담겨 있답니다.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기본 도구와 제품 안내부터

초보자를 위한 기본 도구 사용법,

목재 특징 설명, 도안을 그리고 목재를 주문하는 방법까지 세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초보자도 용어를 몰라 헤매는 일은 없을 듯해요^^

 

 

 

각종 소품은

거실 / 주방 / 침실 / 아이 방 분야로 나뉘어 소개되고 있어요.

그리고 홈 인테리어는

인더스트리얼 욕실 꾸미기와 내추럴 원목 주방 꾸미기 두 분야를 소개합니다.

 

 

 

---

  

 

 

안 예쁜 거 없고 안 탐나는 것 없지만

그중에서 꼭 하나 꼽으라 하면

저는 벙커침대~^^

아이 방에 자리잡은 가구예요.

주호 너 많이 부럽다야~ ㅋㅋㅋ

    

 

 

 

 

 

 

 

 

무려 8쪽에 걸쳐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벙커침대 만들기.

직접 만든 벙커침대 사진은 물론이고

눈에 확 들어오는 스케치까지 납시오~

사이즈 세세히 적혀 있고,

비용은 얼마가 들었는지,

필요한 목재는 무엇인지,

본격 제작 과정까지...

정말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꽝손인 저도 감히 막 도전하고 싶은 욕망이 불끈불끈 솟습니다요~

 

 

 

 

 

 

 

  

천만 방문자가 인정한 가구인테리어 파워블로거 유독님.

tvN '내 방의 품격'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을 당시

정작 저는 시청을 못했는데

제 직장 동료가 다음 날 와서 엄청 떠들어(?)대서

더 궁금했던 그녀입니다.

 

 

 

거실, 주방, 침실, 아이 방에 잘 어울리는

38가지의 친환경 목재 가구와 소품 만들기가 담긴

<유독스토리의 탐나는 셀프 인테리어>.

함께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