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 대전환의 시대를 살아남는 브랜딩 제1원칙을 찾아서
스티븐 고 지음, 신현승 옮김 / 청림출판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 스티븐 고 / 청림출판
공감 마케팅에서 가치 마케팅까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진짜 ‘브랜드’가 되려면?
저자 스티븐 고는 마케팅학과로 유명한 노스웨스턴대학교 메딜 스쿨에서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를 전공하고,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기업의 전략적 제휴와 M&A를 공부했는데요.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에서 글로벌 기업에서 경험한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재 SK종합화학의 브랜드 담당으로서 팬데믹 시대를 살아남는 마케팅의 키포인트. 최근 들어 가장 큰 화두가 되고 있는 ESG와 관련된 가치 마케팅을 실행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제가 근무하는 회사는 그나마 제법 잘 유지되고 있었던 매출이 요즘 한두 달 사이 최대폭으로 하락해 상황이 좋지 않은데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부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마인드 변화, 실제 구매 경험의 패러다임의 변화까지 세세하게 알려주며, 이에 대처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마케팅 캠페인들을 사례로 보여준다고 하니 궁금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럼 빨리 만나볼게요.
리딩투데이 북적북적 지원도서*
#다시브랜딩을생각하다 #스티븐고 #청림출판 #브랜딩 #브랜드공감 #공감마케팅 #가치마케팅 #통합마케팅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네이버독서카페 #리딩투데이 #리투서평단 #북적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