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엘리트를 위한 서양미술사 - 미술의 눈으로 세상을 읽는다
기무라 다이지 지음, 황소연 옮김 / 소소의책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즈니스 엘리트를 위한 서양미술사 / 기무라 다이지 / 소소의책

 

 

 

 

 

 

 

명화 속 숨은 이야기를 통해 서양미술사를 통찰하고 비즈니스의 품격을 높이자!

오늘날의 비즈니스 엘리트 또는 직장인이라면 자신이 맡은 분야의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폭넓은 식견을 갖추어야 한다. 그중에서도 필수 요건인 인문 교양에서 미술사만큼 서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것도 없다. 정치나 종교와 달리 누구에게나 무난한, 교양인으로서 반드시 가져야 할 미술사 상식. 이 책으로 만나보자.

 

기무라 다이지
서양미술사가. 1966년생.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 캠퍼스에서 미술사를 전공한 후, 런던의 소더비 인스티튜트에서 예술품(Works of Art)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일본에서 예술, 역사, 종교, 철학에 관한 광범위한 지식을 기반으로 한 강연과 저술 활동을 왕성하게 하고 있으며,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엔터테인먼트로서의 서양미술사”를 목표로 일반 대중에게 서양 미술에 다가서는 법을 쉽고 재미있게 제시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거장들의 미궁》《미녀들의 서양미술사》《인상파라는 혁명》《수다 명화》 등이 있다.

 

 

 

 

 

 

 

 

리딩투데이 지원도서입니다.
#네이버독서카페 #리딩투데이 #리투 #리투챌린지 #리투도서지원 #인문학 #비즈니스교양서 #리투서평단
#비즈니스엘리트를위한서양미술사 #기무라다이지 #소소의책 #현대미술 #프로테스탄트 #로코코 #명화 #미술의눈 #서양미술사 #예술사 #메시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