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언더팬츠 6 -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캡틴 언더팬츠 6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

 

 

 

 

 


그놈의 재채기 때문에 더러운 코찔찔이 괴물이 되었다니욧!

 

 

 

 

 

 

 

 

 


학교에서 제일 똑똑한 학생 멜빈 스니들리는
이런저런 일들을 거치며 조지와 해럴드와 사이가 틀어지고 만다.
조&해는 멜빈을 고자질쟁이 주인공으로 등장시킨 만화를 그려 팔았고
전교생에게 놀림거리가 된 멜빈은 복수하기 위해
자신이 연구 개발한 장치 '연결연결해 2000'을 이용해
세계 최초의 로봇 소년이 되고자 한다.
그런데 막 성분이 연결되는 찰나 멜빈이 재채기를 해 초록색 콧물이(악! 디러 ㅋㅋ)...
결국 멜빈은 거대한 초록색 콧물 덩어리가 되고 말았다.
어쩌나, '코찔찔이 로봇 소년'이라니!
그런데 원 상태로 돌아가려면 6개월이 걸린다나?
게다가 문법에 어긋나는 말을 하는 멜빈!
더 심각한 일이 일어나는 거... 당연하지!

 

 

 

 

 

 

 

 

 

 

 

 

두둥~ 휴지공장에 견학을 갔다가 진짜 콧물 괴수로 변해버린 멜빈.
이제 똥꼬 파워 캡틴 언더팬츠가 출동하는데...
하지만 쉽지 않다.
뜻밖의 효과 때문에 캡틴 언터팬츠가 크러프 교장 선생님으로 돌아가버린 것!
결국 교장 선생님은 이대로 콧물 괴수의 밥이 되고 말 것인가?

 

 

 

 

 

 

 

 

 


아, 정말 이 시리즈 읽을 때마다 느꼈던 건데,
어찌 보면 조와 해럴드는 문제 유발자, 원인 제공자, 나아가 왕따 주동자 같다.
이야기 흐름 때문에 마지막에는 문제 해결사가 되어 있지만
옆에 있으면 정말 궁딩이를 차주고 싶달까! ㅋ
게다가 이번엔 온갖 변수가 끼어들어 마지막까지 문제가 제대로 해결되지 않으니!
어쨌거나 저쨌거나 궁금하면 책장을 펼쳐보시라^^


대브 필키의 계속되는 시리즈 <캡틴 언더팬츠> 여섯 번째 이야기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