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모든 밤은 너에게로 흐른다
제딧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2월
평점 :
품절


재딧, 나의 모든 밤은 너에게로 흐른다


 

 

 


나의 모든 밤도 너에게로 흘렀더랬다



 

 

 



어린 왕자가 사는 행성이려나,
까마득한 우주에 혼자라고 생각했던 ''
'당신'이 있다는 걸 알고 난 후
동그란 행성을 걷고 걷다 보면 '우리'는 반드시 만날 거라고 확신해요.



당신이 어떤 계절로 온다면
나는 그 계절을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혼자라 여겼기에 고독하기만 했던 밤하늘 여행도
이제 당신을 닮은 별이 가득 떠 있는 까만 밤하늘이라
마냥 외롭지만도 않고 오히려 설레는 일이 되었다는 거,
사랑에 빠진다는 건 참 아름다운 일이군요!


 

 

 



우연히 발견한 우체통 하나로 맺어진 인연,
하지만 어쩌면 우연이 아닐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그리고 함께한 모든 순간이 행복해 깨고 싶지 않은 꿈을 꾸는 듯하죠.




 

 

 



따뜻한 낭만이 가득한 재딧의 글과 그림이
현재진행형 러브북 "나의 모든 밤은 너에게로 흐른다"에 펼쳐집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재딧의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환상 동화 같은 그림 덕분에
어느 순간 내가 놓쳐버렸던 아름다운 순간들을 잠깐 떠올리며 미소짓습니다.
사랑에 빠져 반짝반짝 빛나던 나, 추억, 꿈인가 싶었던 지난날...
오늘 밤, 재딧과 함께 밤하늘 여행 어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