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찾던 것들은 늘 내 곁에 있었다 - 삶이 녹록지 않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이노우에 히로유키 지음, 양필성 옮김 / 스몰빅라이프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내가 찾던 것들은 늘 내 곁에 있었다 / 이노우에 히로유키 / 스몰빅

 

 

 

 


삶이 녹록지 않다고 느낀다면? 진짜 내 삶을 살고 싶다면?
‘남들보다 더 많이 노력하고,

더 열심히 사는데도 왜 나만 이렇게 힘든 걸까?’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타인의 시선과 세상의 기준에 너무 얽매여 있기 때문이다.
굳이 그렇게 애쓰지 않아도 될 일을 세상의 이목 때문에

무리하게 자신을 몰아세우다 보니 삶이 고되고 힘든 것이다.
타인의 시선과 기준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한 방법,
이 책에서 알아보자.

 

 

 

 

 

 

 

 


이노우에 히로유키

치과의사이자 심리치료사.
1963년 일본 홋카이도 출생.
도쿄치과대학 졸업 후 뉴욕대학교에서 의학을 공부했다.
가족의 사고를 계기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그는
약 3만 명 이상을 카운슬링하며 고안해낸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치료법으로 입소문이 난다.
또한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여
10명의 직원으로 연간 4억 엔의 매출을 올리는 성공적인 병원장으로서도 인정받는다.
현재는 꾸준한 강연 및 집필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건강의 소중함과 마음의 중요성을 전하고 있다.
저서로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생각만 하는 사람, 생각을 실현하는 사람",
"20대 해 보고 싶은 건 후회 없이 다 해 볼 것이다","너무 애쓰지 말아요" 등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