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용서하지 못하는 나에게 - 내가 내 편이 아닌데 누가 내 편이 되어줄까?
네모토 히로유키 지음, 이정은 옮김 / 홍익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나를 용서하지 못하는 나에게 / 네모토 히로유키 / 홍익출판사

 

 

 

 

 

 

내가 내 편이 아닌데 누가 내 편이 되어줄까?

왜 나는 사람들 앞에서 자꾸 위축될까?

왜 나는 상처받는 연애를 반복하는 걸까?

왜 나는 싫다고 생각하는 일을 그만두지 못할까?

왜 나는 나에 대한 믿음을 갖지 못하는 걸까?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인간관계가 얽히고설킬 때

모든 잘못이 자신에게서 시작된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하지만 이제 그만!

남들에겐 친절하지만 자신에겐 엄격한 당신을 위해

 심리학이 전하는 자기화해법을 만나보자!

 

 

 

 

 

 

 

 

 

 

 

네모토 히로유키

고베에서 인간관계 전문 심리상담사로 활동하고 있다.

심리학에 기초한 인간 심리 지식과 상담 기법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1만 5천 건이 넘는 심리 상담을 진행했으며,

일본 전역에서 연간 100회가 넘는 심리 세미나를 열고 있다.

각종 신문잡지와 TV 등 언론매체에서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심리학 지식을 전파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소심한 심리학", "뒤틀린 마음을 푸는 법" 등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