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드 인사이트
욘 리세겐 지음, 안세민 옮김 / 21세기북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웃사이드 인사이트 / 욘 리세겐 / 21세기북스

 

 

 

 

 

디지털 시대 리더를 위한 새로운 의사결정 패러다임

아웃사이드 인사이트: 외부 통찰.

기업 생태계에서 경쟁 기업, 고객, 납품업체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소셜 미디어, 온라인 광고비 지출, 구인 광고, 특허 신청 등

인터넷상에 남기는 흔적을 추적하여 분석함으로써

경쟁 환경에서의 변화를 예상하는 데에 집중하는 접근 방식.

모든 고객이 기업의 강점과 약점을 논의하는 뉴미디어 세상,
이 전쟁터에서 어떻게 승리를 쟁취할 것인가?
의사 결정권자뿐만 아니라 마케터, 개발자, 투자자를 위한 필독서!

 

 

 

 

 

 

 

 

 

욘 리세겐

글로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전문기업 멜트워터 그룹의 대표 및 창업자.

2001년 노르웨이에서 자본금 15,000달러를 가지고 멜트워터를 설립했다

세계 6개 대륙에서 60개 지사를 갖추고

25,000개가 넘는 기업 고객을 상대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미디어 정보 부문에서 세계적인 리더의 반열에 올랐다.

한국에서 태어나 노르웨이로 입양되었으며,

기업가가 되기 전 노르웨이전산센터에서 인공 지능 연구원으로 일했다.

2016년 런던에서 데이터 사이언스 허브이자 협업 공간이라 할 Shack 15를 출범시켰다.

활동적인 박애주의자인 그는 2008년 아프리카에

비영리교육기관인 멜트워터 기술 창업학교를 설립해

글로벌 테크 기업인을 양성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