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맨 - 시대를 초월한 원시인들의 진화 투쟁기
로이 루이스 지음, 호조 그림, 이승준 옮김 / 코쿤아우트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볼루션 맨 / 로이 루이스 / 코쿤아우트

 

 

 

 

 

시대를 초월한 원시인들의 진화 투쟁기

퍼블리셔스 위클리에서는 이 책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찰스 다윈이 이 책을 읽고 싶어 무덤에서 뛰쳐나올 것이다!"

그렇단 말이지?

나는 앉은자리에서 펄쩍 뛸 만큼은 되어야 마땅하겠지?

원작이 "에볼루션 맨: 나는 왜 아버지를 잡아먹었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잡아먹었지?

책 내용이 얼마나 자신 있으면 표지가!

옥스퍼드의 유니버시티대학과 던 스쿨 오브 이코노믹스에서 공부한 작가 로이 루이스느

이후 경제학자로도 일했지만 <스테이티스트>에서 편집 일을 했다고.

<이코노미스트>에서 미국 워싱턴DC 특파원으로 활동했고

<타임즈>에 전임 특별기사 전문 기고가로 일했다고 한다.

그림 작가 란이 따로 있어서

캐릭터 작가 호조의 그림이 본문 안에 많이 있나 싶었는데

표지에와 인물 관계도 소개, 마지막 페이지에만 그림이 있다.

(잘못 본 건 아니겠지^^)

싸이월드에서 '시니컬 토끼'로 인기를 끌었다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