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다면?

가게, 물건 등을 어떻게 홍보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의 모든 것.
왜 똑같은 마케팅을 하는데 누구는 매출 10배를 올리고
누구는 매출 부진으로 가게 문을 닫아야 할까?

저자는 그 차이를 마케팅완성 6단계 핵심원리로 설명하고 있다.


 




이승민
한국교원대학교 일반사회교육과 졸업.
인문계 고등학교 사회과 교사로 근무했다.
현재 (주)애드리절트(온라인 광고대행사) 대표이사,
리치웨이(부자교육 플랫폼) 대표,
미다웍스(웹솔루션 개발) 이사를 맡고 있다.
페이스북페이지 ‘뭐입고 나가지’ 외 다수 100만 팔로워,
카카오채널 ‘뭐입고 나가지’ 4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으며
빙글 패션분야/ 맛집분야 상위랭커 (1.5억 view 이상)다.
2015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온라인마케팅부문) 대상 수상(한국경제),
2016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2년 연속 수상)(한국경제),
2016 소비자의 선택 온라인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산업통상자원부/중앙일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