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라이언 홀리데이 지음, 유정식 옮김 / 흐름출판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 라이언 홀리데이 / 흐름출판

 

 

 

 

 


대중에게 오래 사랑받는 것들의 비밀을 파헤치다!​
헤밍웨이, 잭 케루악, 제임스 카메론…
이들은 어떻게 불멸의 작품들을 만들어냈을까?
모든 크리에이터가 직면하는 ‘내가 만든 것을 누가 즐기고 소비할 것인가?’라는 문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입소문 등을 통해
어떻게 하면 오래 살아남아 사랑받는 콘텐츠 혹은 제품을 만들고 팔 수 있는지,
어떻게 지속가능한 성공을 이룰 수 있는지를 이야기한다.

 

 

 

 

 

 

 

 

 

 


라이언 홀리데이​
미국의 작가. 마케터이자 미디어 전략가.
19세에 대학교를 자퇴하고 "권력의 법칙』"의 저자인 로버트 그린의 제자가 되었다.
아메리칸 어패럴의 전 마케팅 책임자.
뉴욕 옵서버의 언론 칼럼니스트 겸 편집인.
그의 첫 책 "나를 믿어라, 나는 거짓말쟁이다』"는
출간 즉시 월스트리트 저널 베스트셀러가 됐으며,
두 번째 책 "그로스해킹" 은 2014년 매거진 선정 마케팅 도서 Top 10에 올랐다.
"옵스터클 이즈 더 웨이", "에고라는 적" 등도 모두 베스트셀러가 됐다.
그의 작품은 3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됐으며,
그의 책, 기사, 강연 등을 주목한 뉴욕타임스에 의해 라이언 홀리데이는 인기가 높아졌으며 인정받았다.
그의 회사 ‘브라스체크’는 구글, 테이저, 콤플렉스 같은 기업뿐만 아니라,
여러 장의 플레티넘 앨범을 낸 뮤지션들과 세계 최고의 작가들을 자문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