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마케팅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창업에서 마케팅까지 한권으로 끝내는 핵심 노하우
임헌수.김태욱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마케팅 핵심 노하우


 


우리는 모르는 게 있으면 '네이버'에 물어본다.
부모님을 찾지도 선생님을 찾지도 않는다.
검색에 있어서는 네이버가 누구도 넘어설 수 없는 전문가다.
네이버는 여세를 몰아 쇼핑 시장에도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아마존이 되겠다는 야심이랄까!

네이버 스마트팜은 2018년 그 명칭과 영역적 변화를 시도한다.
스마트팜을 스마트스토어로 변경,
스토어 내 상품 정보를 좀 더 풍부히 하고
판매자가 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게 해주기 위해서였다.
그렇다면 판매자가 이 스미트스토어를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창업에서 마케팅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핵심 노하우

개인사업자가 인터넷 쇼핑몰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려면

누구의 도움을 받아야할까?
그야말로 검색의 녹색창 아닐까!
하지만 이 책에서처럼 상세하진 않겠다 싶다.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마케팅"은
스마트스토어 입점 전략, 아이템 분석 방법, 판매촉진방법, 1등 상품 만들기,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제작 노하우, 대박 아이템 찾기 등
스마트스토어 창업에 관한 전반적 내용을 다루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를 기반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한 홍보방법과 타 판매 채널로의 확장 전략까지 다루고 있어서
초보 사업판매자들에게 제법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쇼핑몰 구축 솔루션이다.
2017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억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린 판매자는

6000여 명에 달한다는 언론 발표가 있었단다.
누구나 이용하는 네이버에서 초보 셀러도 쉽고 빠르게 창업을 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여타 오픈마켓에 비해 스마트스토어의 강점은
네이버에서 바로 제품을 검색하고 구매까지 이어지는 빠른 쇼핑을 제공한다는 것.
그래서 매년 가파른 성장 그래프를 그리고 있다고 한다.





 

 

 



내가 오픈마켓에 입점할 예정이라면?
장사를 계획 중이라면?
1인 기업가를 꿈꾸는 초보 셀러라면?
매출 정체로 고민 많은 온라인 판매자라면?
알아야 면장도 한다고, 꼼꼼히 읽어서 잘 활용하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