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마케팅 - 초연결시대 플랫폼 마케팅을 위한 완전한 해답
박형준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BTS 마케팅 / 박형준 / 21세기북스

 

 

 

 

 

방탄소년단의 성공 신화에서 발견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최근 빌보드200과 핫100에 오른 방탄소년단, 축하해^^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수도권보다는 지방에서 먼저 인지도를 확보했다는 특이점이 있다?
대형기획사는 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으로 전 세계 팬들을 압도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방탄소년단의 성장과정을 분석하고 성공 요소와 원리를 도출하여
오늘날 초연결사회에서 기업의 성공을 위해 기억하고 해결해야 할 점을 종합적으로 제시한 책.

 

 

 

 

 

 

 

 

박형준
고려대학교 졸업. 버지니아대학교 다든스쿨에서 MBA 수료.
뉴욕의 벤처캐피탈 회사에서 빅데이터 전문가로 일했으며
외국계 경영컨설팅 회사에서 최고 데이터 권위자로 활동했다.
현재 미래기술 리서치 및 컨설팅 네트워크인 밸류매니지먼트그룹의 대표.
저서로 《브레인 워크》, 《빅데이터 전쟁》 등이 있다.

 


캐즘: 마케팅 이론에서 처음에는 사업이 잘되는 것처럼 보이다가
더이상 발전하지 못하고 마치 깊은 수렁에 빠지는 것과 같은 심각한 정체 상태에 이르는 현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