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털 고양이 포카
서지민 지음 / 새움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록털 고양이 포카 / 서지민 / 새움출판

 

 

 

 

 

 



나만 고양이 없어! ㅋㅋㅋㅋ 고양이에 목마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한다?
'선생냥'을 꿈꾸는 초록털 고양이 포카,
새하얀 털이 매력적이지만 사냥 능력이 없는 길고양이 써니,
혈기 넘치는 고양이 덜룩이,
개처럼 사나운 고양이 점박이,
모든 일에 시큰둥한 나이든 고양이 모랭이 등등
아주 다양한 고양이들이 인간과 고양이의 세계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데...
와아웅 웅냥 우네 오융융~
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설 볼 준비됐냐옹^^

 

 

 

 

 

 

 

 

 

 






서지민
서울 출생. 대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서울 촌놈이었다가 지금은 제주도에 산다.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했다. 끔찍했던 법 공부였지만 얻은 것은 많았다고.
직업을 선택할 때가 되어 그냥 글을 쓰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
끝으로, 고양이를 좋아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