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허락한다면 나는 이 말 하고 싶어요 - 김제동의 헌법 독후감
김제동 지음 / 나무의마음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이 허락한다면 나는 이 말 하고 싶어요 / 김제동 / 나무의마음

 

 

 

 


헌법을 아십니까?
행복을 추구할 권리, 다시 말하자면 "나는 불행하다"라고 외칠 수 있는 권리라고 합니다.
헌법은 내가 지켜야 할 것이 아니라 나를 지켜줘야 할 것이라 합니다.
국민들이 무시 당하고 살지 않아도 될 든든한 백그라운드, 그것이 헌법이라는 거죠.
김제동이 헌법을 읽고 국민에게 보내는 연애편지, 함께 읽어봅시다!

 

 

 

 

 

 

 

 

 








김제동
MC. 경북 영천 출생.
1994년 문선대 사회자로 활동하며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각 대학의 오리엔테이션 강사, 축제 진행자를 거쳐
가수 윤도현과의 인연으로 2002년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성공회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을, 계명문화대학에서 관광학을 전공했다.
현재 선플달기운동 공동대표.
무대에서 관객과 직접 만나는 토크쇼 <노브레이크 토크콘서트> 공연을 전국 각지에서 펼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