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되었습니다 1 엄마가 되었습니다 1 1
나나이로 펠리컨 지음, 조찬희 옮김 / 꼼지락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엄마가 되었습니다1 / 나나이로 펠리컨 / 꼼지락

 

 

 

 

 

 

하면 할수록 미스터리하고 수수께끼투성이인 육아!

만지면 부서질 듯, 젤리처럼 녹아버릴 듯, 조심스레 대해야 하지만

아가의 또다른 이름은 악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딸 다마고의 탄생은 행복했지만 곧장 매일매일 사투와 다름없는 날들이 시작된다.

왕초보 애송이 엄마의 눈물콧물 배꼽 빠지는 육아 이야기!

 

 

 

 

 

 

 

 

 

나나이로 펠리컨(ナナイロペリカン)

1982년 출생. 도쿄에 거주하고 있다.

도쿄 디자인 전문학교를 졸업하고 광고제작회사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다

6년째 임신을 계기로 퇴사했다.

현재 아기를 키우며 육아 블로그 <다마고 그림일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