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마더
폴라 데일리 지음, 최필원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퍼펙트 마더, 그야말로 완벽하게 속았다!

 

 

 

 


하룻밤 사이에 나는 세상에서 가장 나쁜 엄마가 되었다!
리사는 큰딸 샐리와 두 아들 제임스, 샘의 엄마다.
평소처럼 아이들 챙기기에 바쁜 아침, 리사는 친구 케이트에게 전화를 받는다.
케이트가 "딸들"은 잘 있는지 묻자 리사는 건성으로 대답하고 아이들을 등교시킨다.
잠시 후 학교에서 샐리가 전화를 한다.
케이트의 딸이자, 샐리의 친구인 루신다가 실종되었다는 것이다.
그런데! 케이트는 루신다가 샐리의 집에서 자고 오는 줄 알았다고 진술하고,
샐리는 전날 마침 몸이 좋지 않아 등교를 하지 않았으며,
리사는 케이트에게 전화로 그 사실을 알리는 걸 깜빡했다.
하루 아침에 사라진 아이 때문에 리사는
자신의 건망증과 불안한 정신 상태를 탓하며 죄책감에 휩싸이는데...

 

 

 

 

 

 

 


 
폴라 데일리(Paula Daly)
영국 컴브리아 주에서 남편과 세 아이,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다.
≪퍼펙트 마더≫는 출간 후 15개 국에서 출간되었다.
현재 프랑스에서 드라마로 제작 중이며, 영화 판권도 계약되었다.
≪Keep your friends close≫, ≪The Trophy Child≫외 몇몇 작품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