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 새로 태어나고 싶다면 - 나를 찾아 떠나는 심리치료 소설
홍순범 지음 / 글항아리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마음, 새로 태어나고 싶다면 / 홍순범 / 글항아리

 

 

 

 


참으로 지겨운 인생, 버리기로 결심한 순간 눈앞에 괴짜 3인방이 나타났다!
입사지원서 100회 지원에 빛나는 거룩한 취준생, 나.
전 여자친구도 떠나보내고 생을 마감하려는 순간, 난간에 붙은 메모가 보인다.
생각연구소, 감정수련원, 행동체육관의 존재를 알리는 낙서 같은 메모.
순간 그들을 만나본다고 손해 날 건 없다는 생각이 드는데...

 

 

 

 

 

 

 

 

 

 

홍순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동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서울대학교병원 신경정신과에서 전공의 과정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소아정신과에서 전임의 과정을 마쳤으며
현재 소아정신과 진료교수로 일하고 있다.
저서에 ≪인턴일기≫, ≪만능양육≫ 등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