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김도영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는 이미 그런 시대에 살고 있다. 브랜드를 빼놓고는 개인을 온전히 설명할 수 없는. 혹은 브랜드가 내세우는 정체성과 가치관이 인간의 롤 모델이 되는 그런 시대 말이다. 이런 차원에선 개인 브랜딩과 기업 브랜딩은 그 경계를 잃는다.

결국 중요한 것은 좋은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고, 그 방법은 좋은 사람이 되는 것과 다르지 않다. 그러니 어떤 것을 지향하든 그것은 같은 방법을 공유한다. 결과가 같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