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출판사 : 갈매나무지은이 : 곽준식장르 : 경제 / 브랜드이 책의 타이틀은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이에요.우리의 일상 속에는 참 많은 브랜드들이 있죠.그 중에는 이름만 들어도 모두가 아는 유명한 브랜드들도 있어요.예를 들어 삼성, 애플, 샤넬, 현대 등등...이런 브랜드들은 어떻게 대중에게 사랑받고 우리의 지갑을 열게 하는 걸까요? 🤔그 모든 비밀이 이 책 속에 담겨있답니다.그것도 아주 재미있게요!여러가지 예시와 문제, 도식 등으로 지루하지않게 볼 수 있고, 생각을 하면서 읽게 되니기억에 오래 남아있어서 유용해요.누구나 한 번쯤은 나만의 브랜드를 갖고싶다는꿈을 가져봤을 거예요.이 책을 읽다보면 어느새 나의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가 퐁퐁 샘솟아요. 😆우리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은 어떤 방법으로소비를 이끌어내는지도 알게 되지요.정말 재미있는 책이라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을거예요. 꼭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