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개정판
곽준식 지음 / 갈매나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출판사 : 갈매나무⁣
지은이 : 곽준식⁣
장르 : 경제 / 브랜드⁣

이 책의 타이틀은⁣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이에요.⁣

우리의 일상 속에는 참 많은 브랜드들이 있죠.⁣
그 중에는 이름만 들어도 모두가 아는 유명한 ⁣
브랜드들도 있어요.⁣
예를 들어 삼성, 애플, 샤넬, 현대 등등...⁣
이런 브랜드들은 어떻게 대중에게 사랑받고 ⁣
우리의 지갑을 열게 하는 걸까요? 🤔⁣

그 모든 비밀이 이 책 속에 담겨있답니다.⁣
그것도 아주 재미있게요!⁣
여러가지 예시와 문제, 도식 등으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고, 생각을 하면서 읽게 되니⁣
기억에 오래 남아있어서 유용해요.⁣

누구나 한 번쯤은 나만의 브랜드를 갖고싶다는⁣
꿈을 가져봤을 거예요.⁣
이 책을 읽다보면 어느새 나의 브랜드에 대한 ⁣
아이디어가 퐁퐁 샘솟아요. 😆⁣

우리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은 어떤 방법으로⁣
소비를 이끌어내는지도 알게 되지요.⁣

정말 재미있는 책이라 누구나 쉽게 읽을 수 ⁣
있을거예요. 꼭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