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정이 애마 옵티마 (이름을 뭘로 지어주징? ^^?...) 윙돌이와 옵티마~♡ (사이좋게 나란히~~^^ ) 웬지 작아보이는 윙돌이...ㅡ,.ㅡ! 처음에 은정이가 윙돌이를 보고 했던 말.. (얘..왜케 짧어~!..ㅋㅋㅋ 그래놓고 다시 수정..다시보니 길어보인당..^^;;;;)
인천으로 가는 길~ 비가 오고 난 후라 그런지...하늘도 이뿌고 스쳐가는 차들도 왠지 이쁘게만 보인다. ^ㅡ^ 은정이를 만나고 오늘도 여전히...그 집~! 오늘은 지난번과 다르게 써비스로 굴을 주시고 조개에 치즈를 얹어 주셨다. (굴은 먹고 싶었지만 불에 구워진 굴 껍데기 파편이 여기저기 튀는 바람에..포기~~) 해물 칼국수는 별로였다. ↓..은박지에 쌓인게 굴~~
ㅋㅋ..영화가 보고 싶어서~영화관을 갔었는데.. 처음엔 검단신도시 롯데시네마로 갔는데..벌써 문을 닫았고..ㅠㅠ 그 다음엔~김포시로 건너갔는데..여기도 문을 닫았다.. 영화관을 찾아 밤거리를 헤매는 은정이와 나... ㅋㅋ...마니 웃었땅~~^^* 결국 영화는 못보고 팜플렛만 가져왔다..^^;;;;
실미도 입구전 인심좋은 아주머니가 계신 조개구이집..
서비스로 주신 싱싱한~산낙지~
그리고 조개들...(둘다 조개 까느라 손디었당...ㅠ_ㅠ)
1. 윙돌이 오일교환 (아집OW , 89.200km) 2. 윙돌이 흡기 (아펙시)
흡기 하나 바뀠을뿐인데..윙돌이 엔진룸이 뽀~대나 보인당..ㅡ,.ㅡ 소리가 너무 좋다~~(우우웅~~~? 부우웅?...암튼~) 느낌 : 차가 마니 부드러워진것 같다..(ㅋ~잘 나간당..) 저단기어에서 힘이 딸린다..(특히 언덕길..속도가 안붙는다)
한강에서 윙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