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Season 2 1 - Time의 공격에서 도시를 구하라!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장영준 지음, 김정욱.김덕영 그림 / 사회평론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울아이들에게 영어에 자신감을 심어준 그램그램 영문법이 새롭게 시즌2로 돌아왔다.

그램그램영문법 시즌 1을 시작으로 그램그램영단어를 이어서 쭈~~욱 보고 있었는데 반갑게 시즌2도 만나게 되었다. 아이들은 환호성을 지르면서 어서 사달라 떼를 쓰고 자동으로 구입하게 되었다. 한번 읽게되니 더구나 영어라는 잇점에서 안사줄수도 없다. 그만큼 그램그램영문법의 효과를 알기에 구입가격이 아깝지 않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이 모든것이 그냥 받지는 않았으리라.
 

책과 훈련노트로 이루어진 구성 또한 마음에 든다.
 


 이제까지 그램그램영문법 시즌 1을 통해 영문법의 기초를 배웠다면 영단어로 단어를 익히고 그 배운 노하우를 살려 시즌2에서는 문장을 익힐수 있다.


 영어는 읽기도 중요하지만 쓰기 역시 정말 어렵다. 알듯 알듯하지만 우리나라 문장과 역순으로 되어있는 구성이 어렵게 느껴진다. 그러나 시즌2의 1권을 만나보니 확실히 쉽다.

우선 TIME이 들어간 문장을 만드는데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면서 어른인 나도 다시 배우는 느낌이다.

시간에 대한 단어로 이렇게 많은 문장을 배울수 있다니... 더구나 실생활에 필요한 문장들이라 더 배우고 싶어진다.

이미 위 두아이들이 중학생이 될만큼 자라서 너무 쉽지 않은것 아닌가 했지만 그래도 그램그램영문법 인기는 여전하다. 어느새 훌쩍 커서 일곱살이 된 막둥이 역시 하나하나 읽어주니 영어도 재미있단다.

영문법도 보다 문장을 먼저 읽게 된 울 막둥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ㅎㅎㅎ

문장을 하다보면 저절로 문장의 흐름때문에 영문법도 습득이 된단다.

훈련노트는 말 그대로 훈련노트이다. ㅎㅎㅎ 울아들의 말에 의하면 여기 나온 문장만 보면 절대 기초가 아니란다. 다음은 어떤 단어로 문장을 배우게 될지 벌써 기대된다. 이번 기회에 나도 문장좀 익혀서 해외여행 한번 뜰까나? ~~~ 제발. 그랬으면...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