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7 - 검은 마법사를 물리쳐라! 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7
김원식 글, 박종성 그림, 주선이 감수 / 서울문화사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언제나 별 다섯개가 안 아까운 도둑시리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메이플스토리로 이루어져서 특별히 권유를 하지 않아도 스스로 척척 읽어내려가는 도둑중 이쁜 도둑이다. 영어도둑은 벌써 7권이 나올정도로 빠른 속도로 아이들에게 흡수되고 있다.

다른 학습만화에 비해 다음권이 나오는데 그다지 오래 걸리지 않아서 더 좋은것 같다.

초등, 중등 교과부 지정 영단어, 영문장이 들어있어서 몇번을 반복해서 읽어도 잔소리가 나오지 않는다.

다른 만화책 같으면 만화책만 본다고 잔소리를 곧잘하곤 했는데 말이다. ㅎㅎㅎ

사실 학습 만화를 접하면 만화 내용보다도 얼마만큼의 학습내용이 들어있나를 먼저보게 된다.

아마 부모의 입장에서는 당연할지도 모른다. 나만 그런가? ㅎㅎㅎ 하지만 아이들의 눈엔 만화가 그렇게 재미있는지 읽고 또 읽고를 반복한다. 아이들의 책이니만큼 아이들 눈높이에 맞으면 되었지 하면서도 도대체 어떤 내용이길래 그럴까하고 읽어 보았다. 메이플스토리는 어른이 읽어도 재미가 있었다. 간단한 영단어를 그야말로 저절로 깨우치기 딱 좋았다. 억지로 외우게 하는것이 아닌 간단해 보이면서도 재미로 외워지는 영단어.

다섯살난 막둥이도 옆에서 보면서 몇 단어 알려주니 금새 익혔다.

이 한권에 들어있는 영단어도 만만치 않았다.

그리고 책의 중간 중간에 들어있는 Fun Fun English의 내용도 너무 좋았다.

서울문화사 아동기획팀 카페에 들어가 MP3파일을 활용하면 더욱 좋을것 같다.

영어에 있어서 파닉스, 문법과 상식을 한권에서 모두 배울수 있어서 초등학생들에겐 정말 강추하고 싶다.

울아이들이 영어에 대해 흥미를 가지는 것도 이해가 되었다. 책이 이렇게 좋게 나오니 어떻게 흥미를 잃겠는가? 마지막으로 아이의 실력을 확인해 볼수 있는 워크북까지...꼼꼼하게 책을 구성해준 출판사에 고마움을 느낀다.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책 좋은 내용으로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기를 바래본다.

8월 Magic 영어일기짱으로 나온다는데 울아이들이 그래도 제일 자신 없어했던 영어일기.

어서 만나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