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5 - 제우스와 헤라를 구하라! 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5
오래밝음 글, 박종성 그림, 주선이 감수 / 서울문화사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도둑을 잡아라....

경찰이 꿈인 사람은 이말을 가슴에 새기고 살겠지만 현재 공부를 해야하는 학생들에게도 들려주고 싶습니다.

아이들에게 정말 정말 인기가 많은 도둑 시리즈.

한자, 과학을 만났었는데 영어도 만나게 되어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아이들은 이미 네권을 학교 도서관을 통해 만나보았나 봅니다. 5권을 만나자 마자 아들, 딸이 싸웠습니다. 서로 먼저 보겠다고 말입니다. 다른 일반 만화도 아니고 영어인데도 서로 먼저 읽겠다고 하니 흐뭇합니다. 그렇게는 매일같이 싸워도 괜찮다고 해주었습니다. ㅎㅎㅎ

대부분 영어만화책은 단어나 문법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선택하기가 애매했었는데 그러한 학부모의 심정을 반영한 것인지 영어도둑에는 한권안에 단어, 문장, 문법을 두루 접하게 해주었네요.

워크북+MP3+스토리카드 이렇게 세가지도 접할수 있습니다.

각권마다 100개 이상의 초등, 중등 교과부 지정된 영단어, 영문장을 접할수 있습니다. 모두가 원하던 듣고, 읽고 , 말하고, 쓰는 4단계 통합 시스템인 것입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단어나 문장이 100개인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그것도 아이들에겐 부담이지요. 너무 난발한 단어가 많다고해서 아이들에게 효과가 있는것은 아니니까요.

단어나 문장이 많기만을 원했다면 문제집을 사줘야겠죠? ㅎㅎㅎ

재미있는 만화를 접하면서 단어를 활용한 반의어와 다의어를 활용한 문장을 배울수 있어서 효과적이였어요. 아이들이 놀이하듯, 퀴즈내듯 맞추는것을 보고는 더욱더 도둑시리즈에 대한 믿음이 갔습니다.

예전의 만화책 거부하던 마음은 이제는 온데간데 없습니다.

아이들이 마냥 부럽기만 합니다. 이렇게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으니 말입니다.

단어 읽는 방법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파닉스 발음도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일석삼조를 이런 책을 두고 하는 말인가 봅니다.

초등, 중등단어, 문장 이제 영어도둑을 잡아야겠어요. 얘들아! 우리 꼭 도둑잡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