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7월의 어린이 책 신간 중에서 주목할만한 장편동화를  3편 선정해보았어요.. 

먼저 <달팽이의 성> 

웅진주니어 문학상 수상작이라고 하네요.. 

최근 어린이 문학상의 흐름을 살펴보는 차원에서 꼭 한번 읽어보고싶네요.. 

 

 

 

 

 <뱀파이어 블로그> 는 뱀파이어 되길 거부하는 소년의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 소재만으로도 흥미를 자아냅니다.. 어떤 내용일지 무척 궁금해 꼭 읽어보고 싶네요.. 2011년 노팅엄 북어워드 수상작이라고 합니다.. 

 

 

 

 

런던의 템즈강에서 실제로 있었던 일을 기반으로 쓴 동화라고 하네요.. 정말 템즈강에서 고래를 만났을까요..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은 저로선 꼭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이 책에 그림을 그린 작가는 '현대의 드가'로 칭송되는 분이랍니다..글과 그림이 멋지게 어우러진 동화일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