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한달이 후딱 지나 벌써 '5월에 주목할 신간' 리스트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4월에 출간된 어린이책 중에서 장편동화를 위주로 

주목할 만한 신간을 뽑아보았어요.. 

먼저 <그 사람을 본 적이 있나요?> 

<완득이>의 작가로 설명이 필요없는 명성을 누리고 있는 김려령 작가의 신간입니다.  

 

 

    문학동네에서 출간한 <귀서각> 

nhn 게임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작가 보린의 신간이라고 합니다. 

한밤에 깨어나는 도서관, 귀서각에 관한 이야기.. 

무척 기대됩니다.. 

 

 

  

 

 

 2008 퍼블리셔스 위클리 베스트 어린이 책, 미국 청소년 도서관협회 선정 도서. 

화가 뒤러의 명화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아이들의 모험담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 책 상품 설명에 이렇게 씌어 있네요..  

"안데르센이나, 그림형제, 샤를 페로 같은 작가들이 어릴 적 들었거나 여행하며 모은 이야기들을 엮었다."  

장편은 아니지만 

말그대로 동화같은 이야기들이 담겨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