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3.25~03.31 주간 독서
이번 주 일요일 박연준 시인의 북토크에 간다. 올해는 사람들 이야기를 부지런히 듣고, 보기로 했다.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삼체>도 봐야한다. 무척 기다리던 시리즈라 설레고 기쁘기까지 하다.ㅎㅎ

1. 패턴 시커
나는 체계화 하기를 어릴 때부터 좋아했고, 체계화 지수도 평균보다 훨씬 높다. 예전에 가벼운 마음으로 검사를 했다 결과를 보고 깜짝 놀랐다. 그래서 지나칠 수 없는 책이라 덥석 샀다. 읽고 또 놀라려나..

2. 레디 플레이어 투
1편은 70~80년대 문화 코드를 잘 아는 사람이 읽으면 즐거울 내용이 많다. 나 같이 씨름과 국내 야구, 로봇 조립, 연날리기를 즐겼던 애들은 이런게 있었다고! 하며 깜놀할 지경. 같은 시기를 살아온 게 맞나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2편은 내가 아는 뭔가가 있을까 ㅋㅋ

3. 국가는 왜 실패하는가
정치와 사회 구조 문제 아니겠는가! 대충 이런 답이 아닐까 일단 찍어보고 읽는다. 이 책은 나 홀로 하는 미션 시리즈, [굿모닝 90]의 미션 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