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인생에 있어서도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한다.

성공적인 성과 관리를 위한 팁

1단계 일에 대한 철학과 의미를 스스로 재정립한다.
2단계 회사, 사업부, 부서, 팀, 나의 성과 목표를 제대로 이해한다.
3단계. 목표 달성 가능성을 올리기 위해 반드시 잘 협업하는법을 익힌다.
4단계 업무 추진 계획과 진행 과정을 점검하는 자기만의 ‘스코어 대시보드‘를 만든다.
5단계 필요하면 비즈니스 코칭과 멘토링을 적극적으로 요청한다.
6단계, 성과 피드백을 통해 배우고 개선하려는 노력을 기울인다.
7단계 업무 스킬 이외에 셀프 리더십, 대인관계 기술 등 다양한 역량을 개발한다. - P22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