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내놓는 제안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에 사람들이 집중하도록 교묘하게 유도하는 설득가는 성공적인 초전 설득가가 될 수 있다. 즉 초전설득가는 고객에게 제품의 훌륭한 기능을 충분히 선보이기 위해 직접적으로 관심을 끄는 방법뿐만 아니라 고객이 그 기능을 고려하기도 전에그 기능에 더 큰 중요성을 부여하도록 효과적으로 유도해야 한다. 이후그 기능이 왜 중요한지를 고객이 다시 생각하게 되면서 초전 설득은 이중으로 효과를 낸다. 유도된 증거의 일면성에 의해 관심이 집중되면서자신이 주목한 그 기능이 정말로 중요한 속성이며 특히 가치 있는 속성이라고 확신하게 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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