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파티 Paper Party - 종이로 만드는 러블리 파티소품
서여정 지음 / 미디어샘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와우! 파티를 즐겨볼까요? 내일이면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라는 구호가 마음에 듭니다. 물론 누군가는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라는 구호가 마음 들어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또다른 누군가는 외로운 이웃과 함께!하자고도 합니다. 할수만 있다면 다함께 사랑 넘치고, 행복 가득한 파티를 열고 싶습니다. 그럼 파티를 시작해 볼까요?

 

<페이퍼 파티>로 소박하지만 행복이 넘치는 일상 속 작은 파티를 열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려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언제 어디서든 파티를 즐 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권의 책과 가위, 풀 그리고 파티를 즐길 마음만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다양한 색연필이나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도구가 있다면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우리집에도 어느집에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색연필과 크레파스, 파스텔, 물감이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 것이지만 말입니다.


 

 

 

 

무엇부터 만들어 볼까요? 그랬더니 사랑스러운 딸네미가 크리스마스 때 만들자고 합니다. 미리 만들어서 준비하는게 좋지 않냐? 했더니, 가족 모두 같이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더 좋다고 합니다.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모두의 즐거운 파티를 위해 조금은 기다릴 수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책 속에는 12개의 파티 소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준비해도 좋고 아무거나 손에 잡히는 것을 먼저 만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책 펼치기 놀이를 겸하는 방법도 즐거움을 더해줄 것 같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리에게는 아기자기한 도안이 있습니다. 책 안에 준비된 도안을 만드는 방법 순서대로 따라만 가면 됩니다. 물론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것을 잊으면 앙돼요^^ 문구나 패턴에 개성을 담아 시작해봅니다. 그리고 각각의 도안에 대해 팁을 제공해주고 있으니 꼬~옥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접는 선과 자르는 선을 구분하지 못해도 문제 없습니다. 이 부분도 설명해주고 있으니까요^^ 물론 색종이 접기를 한 번이라도 해보았다면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일 것 입니다.


 

 

 

 

책 속의 도안으로 부족하다면 아이들에게 그림을 부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양 가위로 모양을 내는 것도 한 방법이고, 다양한 색깔의 색종이를 이용하여 파티 장식을 늘려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슷하면서도 다양한 도안에 개성까지 더하면 끝~. 준비만으로도 파티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밋밋한 파티? 아니죠!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파티 장식을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파티를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 입니다. 나만의 파티를 위해!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