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어른백서 : 연애편 판타스틱 어른백서 1
이명길 지음 / 작은씨앗 / 201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애...단어만 들어도 설레고 설레는...마법같은 이름~

결혼 6년차에 아들하나 딸하나가 있지만 여전히 연애라는 단어만 들으면 설레고 지나가는 연인들의 팔짱 낀 모습만 봐도 살짝쿵 질투까지 나는 나도 어쩔수 없는 여자인가??

이 책은 재미있는 단편의 만화와 연애를 하면서 혹은 연애를 시작하면서 겪게 되는 일상다반사들을 퀴즈 형식으로 엮은 책이다.

난이도가 별 하나부터 별 다섯까지 나눠져 있다.

지금의 남편포함 연애생활이 10년에 결혼생활이 6년이니 연애퀴즈 정도는 식은죽 먹기지~라고 생각하며 풀어보았는데...

별 하나는 정말 점수주기 보너스 같은 문제~이거 틀리는 사람은 연애초보~!

별 셋부터는 아리송~아리송...^^ㅋ

별 다섯은 정말 고수구나!!!싶은 문제들!

다 풀어본 결과 왠걸...맞는것보다 틀리는게 더 많으니...ㅋ

문제중 하나의 예를 들면

 "다음중 이성을 만날때 준비해가면 가장 효과있는 아이템은?"이란 문제에 보기가 1.초콜릿,껌 2.두둑한 현찰 3.딱풀 4.개념 5.외제 승용차 란 문제가 있었다.

전문가의 추천답은 뭐였을까?? 참고로 난 자신있게 2번!을 외쳤다..ㅡㅡ;;

언제 어디서든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은 현찰이라고 생각한 난 속물..ㅠ.ㅠ

전문가의 추천답은 1번 초콜릿과껌 이였다..거기에 대한 해설도 당연히 자세히 나와있다!

전문가의 해설을 자세히 읽다보면 "맞아맞아"를 외치며 무릎을 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문제를 보면서 상상하며 풀어보고 바로 정답을 확인하고 그에따른 해설을 읽어보는 재미..

마치 한편의 발랄한 연애소설을 읽는듯한 기분이였달까??

무엇보다 나를 더 유쾌하게 했던건 보기속에 들어있던 아주 유머러스한 보기들이였다!!

위에 문제에서도 보기4번 개념~!이란 보기가 있지 않은가...

이 책을 읽으면서 벌서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까지 생겼다..

아직 싱글인 친구가 있는데 항상 연애에 목말라하면서도 막상 남자가 생기면 서투른 연애초보가 되어버리니 답답했는데 이 책을 마스터 하면 꼭 멋진 연애를 할수 있을거라고 추천해줘야겠다.

그나저나 이 책을 읽고 난 후 아이 둘을 가진 아줌마가 연애를 하고 싶어져 버렸으니 어쩐다...^^ㅋ

그리고 판타스틱 어른백서 시리즈는 네이버에서 게임으로도 만날수 있다고 한다.

어른백서 시리즈는 "상식,재테크,연애,비지니스"의 영역으로 나눠져 있다고 하니 다른 영역들도 얼른 만나볼수 있었으면 좋겠다!

피가되고 살이 되는 판타스틱 어른백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