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미치 앨봄 지음, 공경희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필자와 모리가 만나 나는 화요일의 만남은 독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그 감동은 크고 거창하진 않지만 언제나 마음속을 조용히 울리는 작은 종과도 같았다. 모리는 죽으면서 그에게 말한다. 이젠 당신의 이야기를 내가 들어주면 되지 않겠냐고..화요일의 감동과 행복. 나의 화요일도 달라지고 있음을 느낀다. 나는 책제목만으로 느껴지는 감동을 화요일이면 가슴속 싶이에서 종ㅇ히 모리에게 털어놓고 잇는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