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킬러 87분서 시리즈
에드 맥베인 지음, 박진세 옮김 / 피니스아프리카에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호스 형사를 성장시켜 ‘또‘ 카렐라에서 벗어나려는 작가의 계획이 ‘또‘ 틀어진듯...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그래서 호스 형사는 데이트를 한겨 만겨...ㅋㅋㅋ

여름, 9일간 쓴 소설이라고.... 네네... ㅋㅋㅋ
진짜 대단한 작가양반.

- ‘도덕은 수단과 기회에 대한 질문이예요.‘ 제이가 말했다. ‘살인처럼요.‘ 호스가 대답했다. - 126

2020. au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