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컬러링북
무한도전 제작팀 지음 / 북폴리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무한도전 컬러링북 -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재미난 컬러링북~


* 저 : MBC 무한도전
* 출판사 : 북폴리오


무한도전 컬러링북

작가
MBC 무한도전
출판
북폴리오
발매
2017.02.10.

리뷰보기




예능프로그램을 많이 보진 않지만 그래도 꼭 챙겨보는 프로가 있습니다.
바로 '무한도전'이지요. ^^
재미도 있지만, 전 그냥 좋더라구요.
초기 버전인 무모한 도전은 좀 띄엄띄엄 보다가 그 후에는 잘 본거 같아요.
지금은 아이들이 커서 같이 보는 프로그램이 되었답니다.
이번주에 아이들과 같이 부산을 다녀왔는데요.
전에 부산 추격전 이야기도 하면서 영도대교도 걷고 했지요.
사실 컬러링북이 쉽지는 않은데요.
꼼꼼히 칠할때 오는 살짝의 스트레스? 정도?
즐기면서 편하게 하니 더 낫더라구요.
특히 이 컬러링북은.... ㅎㅎㅎ 아이들이 더 좋아합니다.
받자마자 저희 둘째가 가져가버렸어요. ^^
그리고 형도 같이 하고 있는 컬러링북~
하면서 예전에 했던 테마들 중 본 테마들이 막 스쳐지나갑니다.
보니까 그 중에서도 인기 있던 내용이 나오더라구요.
최근에 한 것도 있고 감동적인 테마들도 있네요..



등장인물들이 몇분들은 많이 바뀌었죠.
지금 멤버로 표지가 나오는데.. 완전 캐릭터가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이전 멤버들 중에서도 다시 나왔으면 하는 분들이 있어서 그립기도 하네요.





​앞, 뒤에 보여지는 그림들인데요. 복잡하지만 주인공들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두툼한 사이즈구요.
와우.. 100쪽이 되는듯 합니다.
이 무한도전 컬러링북은 천천히 즐기면서 하기로 결정했다죠^^



많은 도안들이 있었어요.
주로 많이 인기 있던 내용들이 있구요.
개인적으로 감동적으로 봤던 테마들도 맘에 들었어요.
캐릭터를 표현한 그림들이 너무 잘 어울려요.
저도 이렇게 멋지게 그림을 잘 그렸으면 하는 소원을 가져봅니다.



​이렇게 두 장의 스티커도 맘에 들어요.
붙이고 싶은데 붙여보려구요~

 



​첫째 아이의 작품.
색연필과 싸인펜의 조화에요.
디테일함을 살렸네요.
중간에 태극기도 그려넣는 센스?
이번주 무한도전에서 명수는 12살이 하던데.. 박명수씨의 다양한 표정이 압권입니다. 

 



색연필 색상이 한계도 있고~
디테일함 보다는 가득 채움의 끝을 보고 싶어서 전 요렇게 칠해보았답니다.
있는 색들이 겹치지만, 칠해놓고 보니 또 다르네요^^
그런데 헉.. 의외로 분홍이 많이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이 책을 가장 좋아하는 우리 둘째~
엎드려서도 하고 책상에서도 하고 완전 즐겨줍니다.
초집중 모드죠~




중간 중간 포인트는 싸인펜으로 하구요.
칠은 색연필로 했어요.
인물 색칠도 이쁘게 잘 했다죠^^
색칠하면서 누가 누군지 모르면 물어보고....
저도 제일 오른쪽 윗 사람은 누군이 잘 모르겠어요~~



무인도도 칠하다고 살짝 멈춘 상태에요.
다른 그림에 꽂혀서요~

 



​바로 이 쉘 위 댄스 랍니다.
이 프로도 참 재미나게 봤었지요.
엄청 노력했던 멤버들... 다들 울었죠.
그 장면이 막 스쳐가네요.
색칠 하려면 와우~~~
지금 한창 작업중인 작품이랍니다. 


 

일부러 예전 프로그램도 방송에서 해주니 종종 아이들이 보는데요.
재미난 테마들은 같이 보면서 많이 웃어요.
그런데 이렇게 컬러링북으로 만나니 또 다른 느낌이구요.
재미난 컬러링북 덕분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종종 작품을 완성해 가는 재미도 느껴볼랍니다^^




무한도전,컬러링북,무도,무도컬러링북,북폴리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