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김충원 지음 / 진선아이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진선아이]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 생일 맞은 사촌 동생 선물로 당첨!!!

저 : 김충원
출판사 : 진선아이

얼마전에 가제본 형태로 만나봤던 재미난 몬스터 놀이책을 이번에 제대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당시 저희 둘째가 너무 즐겁게 활용했었거든요.

본책은 어떨까 매우 기대가 되더라구요^^

http://blog.naver.com/dlruddhr2001/220183185790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체험판으로 즐겨요^^
와우^^ ㅋㅋㅋㅋ 이렇게 우리 둘째가 즐거워하는 책을 얼마만에 만났는지요~ 아직 출간 전인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을 체험판으로 먼저 ...
blog.naver.com
본문으로 이동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표지부터 눈에 확 띄는 알록달록한 책입니다.

놀이책이라는 이름이 딱 어울리죠?

거미, 호랑이, 카멜레온 등 다양한 몬스터들이 보입니다~

가제본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더 다양한 몬스터들을 봅니다.

토끼

염소

당나귀

호랑이

햄스터

병아리

발가락

발가락?? 이라니...ㅎㅎㅎㅎ

다양한 몬스터들의 모습을 보고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이는 놀이를 합니다.

그래서 아들이 그러네요.

동생 선물로 주고 싶다고.. ㅎㅎㅎ

그래서 포장까지 해두었답니다^^​

자기가 원하는 색으로 칠하고

스티커를 붙이는 곳에 대한 생각도 하고

집중력은 물론 주의력과 관찰력, 창의력을 기를 수 있어요~



 

요건 스티커에요.

각 몬스터들에 눈이라 입 등을 붙일 수 있지요.

이건 꼭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



 

마침 북트레일러가 있어 같이 적어봅니다.

북트레일러: http://youtu.be/AFWLJRWqwUE

상상초월~ 기상천외~ 몬스터 총출동!

상상력이 가득한 스티커 +색칠 놀이책

- 스티커 놀이로 신나게 즐기고, 컬러링으로 힐링하는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동생에게 책 소개해준다고 몬스터 표정을 따라해봅니다.

사진 찍어서 보내라 하던데.. 차마 못 보냈습니다. ㅎㅎㅎㅎㅎ

유쾌한 행복함을 주는 우리 둘째.

이 책이 사촌 동생에게 즐거운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네요^^

참, 저희 아들은 따라 그려보는 놀이가 더 좋다고 열심히 그려보더라구요^^​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책​이랍니다~~~



 

진선아이,똑똑한 몬스터 놀이책,어린이 색칠놀이, 스티커 놀이​

*리뷰는 진선출판사 신간평가단 7기 활동으로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