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수학+국사과 세트 4-2 - 2014년 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2014년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두산동아] 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세트 4-2 (2014) : 수학+국사과

* 저 : 두산동아 편집부
* 출판사 : 두산동아

 

4학년 1학년 두 아들을 키우다 보니 확실히 많은 차이가 있네요.
4학년은 정말 이제 고학년을 준비할 시기더라구요.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옆에서 공부를 계속 못봐주거든요.
어쩔 수 없이 숙제 형태로 하게 되고 제가 주말엔 봐주는데요.
시간이 좀 더 있으면 옆에서 풀때도 같이 보면서 조언이 필요할땐 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1학년은 너무 놀아서 걱정이네요. ㅠㅠ




 

사회,과학이 올해 많이 어렵다고 했는데 단원 평가에서도 종종 틀려오더라구요.
아직 초등학생인데...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에 이야기를 들어보니 헉스....
이 동네가 또 썩 좋은 곳이 아니다보니 우물안 개구리가 될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이 단원평가 세트도 잘 해주면 좋을텐데...
바쁘다는 핑계로 집중해서 풀지 않고 띄엄띄엄 풀어 아쉽더라구요.
다 못푼건 단원 들어갈때마다 풀라고 했네요.
매일 매일 한장씩이라도 하는데 몰아서 5~6장 하는것보다 더 좋다고 계속 말은 해주는데...

 


이 교재는 단원평가 세트에요.
국어,사회,과학이 앞에있고 수학이 따로 있어요.
<핵심요점>을 을 알려주는 한장짜리 요약본이 먼저 나오고,
사회 과학은 용어정리 페이지가 나와요.
은근히 용어를 많이 모르는데요.
이 한장으로 많은 용어들을 접해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문제들...
<기출 단원평가>와 <실력 단원평가>로 이어집니다.
객관식은 물론 단답형, 서술형, 논술형 형태의 문제들이 혼합되어 있죠.
설명은 없이 문제만 나온 교재라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수학 문제가 맘에 들었어요.
풀이를 써가면서도 가능하게 여백이 좀 있구요.
다양한 유형들이 골고루 나와 있기 때문이지요.

 

교과 단원이 끝나고 꼭 해본다면 더 효율적일 것 같아요.
문제는 강요보단 스스로 할 수 있는 습관을 들이면서 말이지요.
중간,기말도 없는데 학교 단원 평가라도 잘 봐야지 싶네요.
2학기를 위해선 문제집을 깨알같이 풀어봐야겠어요^^

초등교재,백점맞는시리즈,초등단원평가,중간기말고사,학교시험대비,단원평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