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6 : 세계여행 내가 만들자 시리즈 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삼성출판사] 내가 만들자 - 세계여행 : 혼자서 척척, 세계 여행 떠나볼까요?

시간도 없고.. 돈도 없는데 놀러갈 생각은 정말 많이도 합니다.
우리 나라는 물론 세계의 여러 나라들을 보면서.. 아.. 가보고 싶다.. 그러고 있죠.
갈 곳은 참 많잖아요.
세계사에서 배우는 굵직한 나라들만 해도 와우....
여건만 되면 다 가보고 싶지만 그 여건이 참 어렵죠.
책이나 영화, TV 등 영상 매체를 이용해서 대리 만족을 하곤 합니다.
이 대리 만족을 아이와도 함께 했습니다.
<내가 만들자> 시리즈 중에 세계 여행 편이 있어서 아들래미랑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이제 아이 스스로도 참 잘 만들어서 기특해요^^
형이랑 같이 좀 난이도 높은 만들기도 좀 해봐야겠어요^^

총 15개의 만들기를 할수가 있어요.
고양이 탐정과 함께 세계여행을 떠나면서 다양한 곳을 경험해보자구요^^

와.. 다양한 건축물 가운데서 우리 나라 남대문도 있어요^^
풍차와 바이킹도 있고 유명한 에펠탑은 물론 피라미드까지....
이글루도 꼭 가보고 싶은데..
자유의 여신상을 직접 보고도 싶네요.
총 8개의 판에 이 다양한 만들기가 있다니.. 와.. 기대가 많이 되죠?



먼저 책을 읽어보자구요.
고양이 탐정이 누군가를 쫒고 있습니다.
누군가 각종 문화재나 유명 여행지에서 사건을 일으키네요.
그리고 단서들을 찾아서 범인을 찾는 탐정.
과연 누가?? 이런 일을 저질렀을까요?
그러면서 탐정을 따라 세계 여행을 해보자구여~




8개의 판이구요.
중간에 좀 사이즈가 큰 건축물은 걸쳐서 있답니다.
야옹이 탐정이나 범인은 사쥬가 좀 작죠.
아기자기한 작품이 기대됩니다.




이제 좀 컸다고 열심히 혼자서 잘 하네요.
단, 접기가 어려운 부분은 도움을 요청해서 좀 도와줬어요.
그 외에는 초 집중모드로 만들기 돌입!




책 안에서 만드는 방법도 찾아보고 열심히 시도합니다.
여신상에서는 모양 잡는게 좀 걸렸네요.



다양한 작품들입니다.
에펠탑이 눈에 확 띄네요.
자유의 여신상도 크고요.
런던의 다리는 와우.. 사이즈가 길~어요.
한데 모아놓으니 멋있죠?



만들기 전도, 만들면서도 또 다 만든 후에도 책을 살펴봅니다.
재미나다고 ^^ 계속 보네요.
범인을 찾기 때문에 그게 흥미롭대요~



이글루, 남대문, 피라미드가 참 앙증맞습니다.
15개 만들기 드디어 완성^^
풍차 색감이 참 좋아요.
이글루는 너무 귀엽구요.
스핑크스가 좀 작긴 하죠? ^^



다 만들어서 하나의 통해 넣어두었어요.
이렇게 해 놓으니 좋은데요^^
교육도 되고 눈으로 보기에도 좋구요^^



만들면서도 꼭 놀러가자고 하던 우리 둘째.
자유의 여신상이랑 피라미드는 꼭 보러 가려고 계획 중이에요.
가기 전에 많이 많이 공부하고서요^^
이렇게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을 만들어보니 참 즐거운 시간이 후다닥 갑니다.
아이들과 같이 해보면 너무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