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찾기 그림책 : 아메리카 -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해주는 신나는 찾기 그림책
이소비 기획.글, 부즈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부즈펌] 신나는 찾기 그림책 - 아메리카 : 앉은 자리에서 아메리카 여행하기

 

* 저 : 이소비
* 그림 : VOOZ
* 출판사 : 부즈펌(VOOZFIRM)

 

 

아시아, 유럽에 이은 아메리카 편입니다.
커다란 대륙 중에서 남, 북 아메리카로 거대한 땅덩이를 가진 대륙이기도 하죠.
북쪽은 대표 나라 미국, 캐나다가 남쪽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이 있습니다.
꿈 많은 소녀 뿌까랑 함께하는 아메리카 여행.. 같이 떠나보실래요?
뿌까는 아메리카에서 어떤 꿈을 이루고 싶어할까요. 궁금하네요.


사실 한번 찾아놓으면 다시 보기 힘든 책이긴 해요.
저희 애들은 그런데, 표시를 다 해야 한다고 해서 꼭 합니다. ㅎㅎㅎ
혼자서도 하고 같이도 하는 찾기책.
이 책으로 함께할때는 형제도 많이 싸우지 않아요. ^^


대표 여섯 나라를 찾는것을 시작으로 함께 합니다.
각각 국기를 찾기도 하구요.
각국의 수도도 찾아봅니다.
아르헨티나, 페루, 멕시코, 브라질, 미국, 캐나다 총 여섯 나라에요.
이 나라를 중점적으로 살펴봅니다
.

- 수도 찾기
- 해당 나라에서 이루고 싶은 꿈
- 뿌까와 다른 친구들 찾기
- 미로 찾기
- 범인이나 사람 찾기
- 다른 그림 찾기

 

각 나라별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기본적으로 수도는 확실히 알아둘 수가 있답니다.
아이들이 전에 부루마블을 많이 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요 나라들은 기억하고 있답니다.
수도도 그렇구요.

 

뿌까는 이루고 싶은 꿈도 참 다양하네요.
페루에선 마추픽추도 가고, 나스카 유적도 보구요.
브라질에선 카니발 축제 분장해보고 삼바도 배워보고 싶은가 봅니다.
미국에선 인디언 추장도 만나도 자유의 여신상도 보로 싶다네요.
아.. 뿌까의 소원들.. 저도 해보고 싶으네요^^

열심히 형아 공부할때 혼자서 몰입해서 찾는 작은 아드님.
재밌다고 열심입니다.
나중에 형아도 같이 하니 더 더 즐겁게 합니다^^

다른 그림 찾는게 어렵긴 한데요. 찾는 재미에 푹~ 빠집니다.
이글루 찾기나 그림 찾기 등이 추리도 필요해서 재미있어 하는 놀이랍니다.
관찰력, 집중력, 주의력 등이 필요한 찾기 그림책.
다음은 아프리카 일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