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2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삼성출판사] 내가만들자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2 - 고가의 장난감들은 저리 가라, 요거 하나면 충분해~ ^----------^




엄마, 포켓몬스터 왕국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아이들이라 그런지 TV에서 반영하는 여러 캐릭터들을 참으로 참으로 좋아합니다.
메탈블레이드, 가면 라이더, 파워레인저, 포켓몬스터, 라바, 타요, 또봇 등등
좋아하고 끝나야 하는데, 이런 캐릭터를 가지고 이용한 여러 상품들을 눈독 들이기도 하죠.
그리고 장난감도 당연히^^;;;;
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문제는 가격대가 정말 후덜덜 하다는것!!!!
장난감이 왜 이리 비싼지요.
그리고 금새 흥미도 없어지면서, 물론 계속 가지고 놀기도 하지만요.
이젠 조금씩 커서 안 사주고 있네요. 엄마의 권력으로!!
그 와중 가격대비 알찬 제품을 만났어요.
기존에 동물이나 자동차 위주로 했었던 <내가 만들자> 시리즈였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아이들이 더 더 흥미를 가질만한 [캐릭터 시리즈]로 만나게 되었네요.
아이언맨, 어벤저스, 메이플 스토리, 베스트위시 등등
남자아이들이 아무래도 조금 더 흥미를 가질만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그 안에서 먼저 두 아들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스터>를 가지고 놀아봤습니다.
말 그대로 놀았네요^^
1보다 2가 더 좋다는 둘째의 선택으로 낙찰~~



현재 TV에서도 방영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라 하죠.
인형이다 뭐다 다양한 완구로 등장하는 포켓몬스터.
여기서 16개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뜯어서 끼우면 끝나는 제품이라 이번에는 7살 둘째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형은 나중에 같이 놀이만 했네요^^




몬스터들 외에 주인공 등장인물들 캐릭터까지 해서 총 16종.
게다 깜짝 놀랄 배틀 스타디움까지.. 이게 대박이었죠.
그래서 더 알찬 제품이 되었어요.
두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만들기 시리즈, 함께 해보실래요? ^^




포장지 뜯기 전부터 자신의 것이라며 하루종일 들고 다니더니 언제 하냐고 묻던 아들.
결국 오후에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뜯고 안에 판을 다 보더라구요.
그 중 먼저 만들고 싶은 캐릭터들을 선정했는데...
다 안 만들겠다고 하더니 앉은 자리에서 다 만들고 놀이를..ㅎㅎㅎ





요기 오렇게 얇은 책이 있어서 만드는 방법을 다 따라서 볼 수 있어요.



블랙큐레무, 케르디오, 뚜꾸리, 수댕이, 망나뇽, 메로엣타 등등
각 캐릭터 이름도 있답니다. 저는 잘 모르는 캐릭터도 많더군요. ㅋㅋㅋ
이 기회에 같이 캐릭터를 알아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제일 처음 만들기로 한 제품은 두둥....
블렉큐레뮤!!!
번호 보고 뜯고 끼고...
엄마가 조금만 보조만 맞춰주고 스스로 만드는 캐릭터들.
이야.. 사이즈도 크고 멋지네요~~~



화이트큐레뮤, 주리비얀, 피카츄, 뚜꾸리 순으로 열심히 뜯고 끼고 만들어갑니다.
만들면서 말도 참 많아요.
이 캐릭터 설명을 다 해주네요.
피카츄 꼬리 때문에 뒤로 자꾸 쏠리는 경향이 있어서 잘 안 세워지던데, 꼬리 빼면 잘 서긴 해요. ㅎㅎ
개인적으로 뚜꾸리 캐릭터 완전 귀여우심^^





망나뇽, 팽도리, 수댕이 입니다.
수댕이 이름에서 빵빵 터졌어요. 이름이 참 재미나더라구요.
참, 수댕이도 뒤로 좀 쏠려요. 받침이 약간 약해서 그런듯 해요.
망나뇽 캐릭터도 참 귀엽더군요^^




드디어 마지막!!
와우.. 정말 대박인 배틀 스타디움!
이거이거 맘에 드네요.
장난감으로 사면 가격 정말 쎄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만들어준 스타디움, 완성도도 좋고 사이즈도 넉넉하고 참 맘에 듭니다.
약 40분 동안 다 만들고 나서 혼자서 40분 이상을 놀아줍니다.
형이 오니 또 둘이서 노네요.
결국 할머니댁에 걸어가면서도 두 큐레뮤를 들고 갔답니다.
가면서 저랑 재미나게 놀았네요^^ 너무 좋아해요.



참~
집에 있던 운동화 상자를 몬스터 집으로 했어요.
큐레뮤들 때문에 다 안들어가서 두 상자로 완성~
이렇게 모아두니 꽤 꽤 양이 많죠? ^^




정말 요 제품 너무 만족합니다.
요거 하나로 하루종일도 노는 아들.
이렇게 좋아하네요^^
장난감보다 가격적으로도 참 맘에 들고~ 가지고 노는 모습도 참으로 이쁘다는...
가격대비 완전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게다 아이 스스로 만들 수 있으니 더 좋으네요^^
요즘 인기 있는 다른 캐릭터들도 만나보고 싶다고 하는데, 꼭 그랬으면 좋겠어요^^
특히 가면라이더, 메탈블레이드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