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바쿠간 2 스티커 색칠 슈팅바쿠간 스티커 색칠 2
계림닷컴 편집부 지음 / Oh!북스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슈팅 바쿠간 2 - 아들들이라면^^ 좋아할거에요~



* 제목 : 슈팅 바쿠간 2 스티커색칠
* 저 : 오!북스편집부
* 출판사 : 오북스(계림북스)




집에 있던 바쿠간, 큰 아이가 어릴때 좀 했었는데요.
한동안 텔레비전에서는 다른 캐릭터가 많이 나왔었죠.
많이 사모았던 바쿠간들...그리고 카드들은 잊혀져가고~
파워레인저 정글포스니, 메탈 블레이드니 등등이 점점 쌓여갔습니다.
그 와중 다시 바쿠간 사랑을 하게 된 둘째 아드님...
형의 뒤를 밟고 있다죠.
카드랑 그 바쿠간 사랑~
그 와중 서점에서 본 이 스티커 북을 사달라고 꽂혔네요.
결국 아들은 소원 성취 했습니다. ㅎㅎㅎ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이 스티커북은 정식 명칭이 [슈팅 바쿠간 2 스티커색칠]에요.
주인공 캐릭터들이 다 나온 책~
둘째 아드님은 이 표지를 보자마자 표정 급 화색^^
역시 울때 줘야 제값을 발휘하네요. ㅎㅎㅎ



2장에 걸친 바쿠간 스티커랍니다.
책을 보면서 각 페이지마다 붙이면 되어요.
뭐, 하루 지나니 싹~~~ 사라졌네요. ㅎㅎㅎ



그리고 등장인물 소개~
저도 한때 바쿠간 만화를 볼때는 캐릭터를 다 알았지만 지금은.. ㅎㅎ
얼굴은 알겠는데 이름이 영^^;;;
주인공과 그들의 바쿠간이 소개됩니다.
개인적으로 단오가 가장 멋지네요^^



스티커만 있다면 재미 없겠죠.
요렇게 미로찾기 게임도 할 수 있구요.
서로 맞는 바쿠간 연결하기 등 아이들이 즐겁게 놀이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아래 보시면 길 찾기는 물론 각 등장인물을 색칠하는 파트도 있답니다.
이야, 생각보단 어려워 보이는데^^;;;
며칠 뒤에 보니 열심히 잘 했더라구요^^
아직 많이 남아서 열심히 더 할거라네요. ㅎㅎ



받자마자 신나서 열심히 들여다보고 있는 아드님.
결국 저렇게 활동도 해보네요.
아직 한글을 많이 모르는데 우선 그림을 보고 연결하는 거라 열심히 합니다.



남자아이이고 자기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라 그런지 참 좋아라 하네요.
가끔, 맘껏 놀라고 이렇게 놀이북을 사줘도 참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재미난 게임도 많고 정교한 색칠도 하면서 아이의 집중력도 쑥쑥 올라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