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멀 지구별 여행
이소비 글, 부즈클럽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캐니멀 지구별 여행 -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그림책



* 저 : 이소비
* 그림 : 부즈클럽
* 출판사 : 부즈펌(VOOZFIRM)


아이들은 손으로 뭔가 하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저희 두 아드님도 마찬가지에요.
특히나 요즘 둘째 아들은 그리기에 푹~ 빠져있습니다.
스티커 북 놀이는 한동안 하다가 최근엔 안하고 있었어요.
주로 만들기 위주로 돌아가서요.
그러다 오랜만에 접하게 되었는데.. ㅎㅎㅎ 아이가 너무 좋아라 하네요.
가끔 한번씩 사서 기분 전환을 해도 좋을 듯 해

 

캐니멀 지구별 여행, 어머나, 표지부터 정말 상콤합니다.
귀여운 캐릭터 하며, 노랑 표지가 인상적이에요.
스티커 뿐 아니라 미로찾기, 색칠공부도 할 수 있군요.
이야.. 정말 신나겠죠?




캐니멀 친구들이 은근 많은데요.
EBS에서도 요즘 방송한다고 하는데, 저는 못봐서.. 궁금하더라구요.
주말에 하면 한번 봐야겠어요.
다들 비슷한든 다른 친구들...
미미는 완전 공주^^ 오즈, 아토가 개구쟁이 같아요^^
이들은 이 책의 주인공들이랍니다~
바로 지구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지요~




책 안의 스티커 사진인데요. 다른 페이지를 찍었는데 같은 스티커도 있네요.
총 4장입니다. 이날 바로 1장 날라갔네요. ㅎㅎㅎ
맨 앞쪽에 있는 스티커에요.




이 책은 단순한 활동 놀이책이 아니라 그림책입니다.
바로 스토리가 있어요.
지구별 근처에 캐니멀 행성이 있는데 그 안에 아토, 니아, 피지 등 친구들이 살고 있었어요.
이들은 지구별 여행을 하려고 하는데요.
과연 지구별엔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을까요?


처음 오는 곳이라 신기하고 낯설죠.
하지만 와서 술래잡기도 하고 방에서 이것저것 장난을 치지요.
놀이터에서도 놀고, 바다 구경도 하고, 맛난 음식도 먹으러 갑니다.
이들이 각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스티커 활동을 통해서 친구들을 도울 수 있어요.
지구별 여행을 잘 할 수 있도록요.


그리고 이야기 중간 중간 미로찾기, 색칠하기가 나와요.
길은 잃은 오즈, 미미, 울리 등을 찾고 색칠하는 것입니다.
스티커 붙이다가 이런 활동도 하면 재미나더라구요.




둘째 아드님 신나셨죠.
바다속 동물들이 좋다면서 먼저 도전을~




이젠 멋진 케이크 도전합니다.
빵도 다양하고, 이 야밤에 땡기지요.
그리고 미로찾기.. 재미나게 한 후, 또 가고 싶다면서 여기저기 둘러봤다지요. ㅎㅎ




책 속의 캐니멀 친구들을 붙여주고 있어요.
이젠 이 친구들과 익숙해졌겠죠?




솔직히 딸랑 스티커 놀이만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니...
스토리도 있고 좋더라구요.
귀여운 캐릭터도 시선을 사로 잡구요.
스티커가 한번 붙이고 살짝 떼면 다시 붙일 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큼직큼직하니 잘 붙고 조그마한 것도 잘 붙어요.
아이들과 이야기도 읽고 붙이는 놀이활동하면 참 재미있어 할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