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동아 2010.07.15 - 14호
과학동아 편집부 엮음 / 동아사이언스(잡지)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어린이과학동아 14호 - 워크북에 폭 빠졌어요. 과학동아 팬 될거 같은데요^^


어린이 과학동아, 들어보기만 했지, 처음 접해보았습니다.
이제 아이가 학교갈 때가 되니 눈에 들어오네요^^
뭔가 했더니 과학 잡지더라구요. 오호~~
두께도 제법 얇으면서도 알차고, 워크북까지 있어서 내실이 있어보였어요.
어떻게 생겼나.. 아이와 함께 살펴보았답니다.



실사 사진들이 가득가득해요.
곰팡이 이야기, 영화 오션스 이야기, 인물, 상식, 수학 등등..
곰팡이 이야기는 저도 잘 몰랐던 내용이 많아서, 같이 보면서 많이 알게 되었어요.
오션스.. 요즘 TV에서도 엄청난 광고를 때려서.. 저희 아이들이 노래를 외우고 있습니다. 해리와 보석 아저씨가 화면에 보이면서 노래가 나오면 바로 따라 하거든요. ㅋㅋㅋㅋ
요책에서 보면서 어찌나 좋아라 하던지요.
아무래도 예매를 해야겠습니다. 차주 주말에 가야겠어요.
이리 좋아하니 말이지요^^ 미리 가보고 이 책을 봤으면 더 열광적이었을텐데~
책 미리 보고 영화를 봐도 아주 재미날거 같아요~




그 외에도 다양한 테마들에서 알찬 내용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만화도 있어요. ㅎㅎㅎ 요 부분은 너무 자세하게 봐주더라구요. 음~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볼 만해요. 어른 잡지와 견주어도 질은 뒤떨어지지 않겠더라구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알찬 잡지라는게 딱.. 보이더라구요.
사진들이 많아서 눈이 호강했고, 따로 자료를 찾아보지 않아도 충분하더라구요.
시각자료가 참 맘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더 중요했던.. 체험학습 워크북.. 요거이... 너무 좋더라구요.
가볼만한 곳도 수두룩하고 가봤던 곳도 여럿 있구요.
시간이 많으면 다 다녀보고 싶지만, 일도 다니고 먼곳도 있고 해서, 요건 틈틈히 작성해보기로 했어요.
(과학행사 캘린더, 요거 보물입니다^^ 방학때 너무 좋을거 같아요.)





각종 사진들이 참 인상적이에요.
로봇.. 요거이 완전 직접 보고 싶습니다^^




우선 다녀왔던 아쿠아리움과 제주공룡랜드.. 요거에 대해서 아들과 살펴보았답니다.
티켓이 없죠. ㅠㅠㅠ 담엔 가면 꼭 챙겨놔야겠어요. 티켓 붙이기, 왜 갔나, 장소 등등, 인증샷 등.. 체험 가면 제대로 하고 오란 얘기? ㅎㅎㅎ
기억에 남게 이렇게 기록해 두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안그래도 웹상엔 제가 체험전이나 공연, 여행 다녀오면 따로 정리를 해두는데, 아이들 워크북으로 이런 활동을 직접 해보게 하면 아주 유익할거 같아요.
아들이랑 하나씩 다녀보자 했답니다^^






그 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는 과학동아~
이 책을 보고 드디어 오션스를 보고 왔답니다^^
8일에 다녀왔는데요. 와.. 영상이 정말 멋져요.
조금 지루한 면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아이템 자체는 참 좋았고~
영상이 최고였던 영화였어요.

이 책, 완소 아이템입니다. 학교 가면 정기구독해야 할듯 해요^^
반했어요~~
어려운 과학이여 안녕~ 이젠 과학하고 친구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