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파티 지니비니 그림책 시리즈 2
이소을 글.그림 / 상상박스 / 201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케이크 파티 - 달콤함과 행복속으로~



전에 상상박스 책을 한권 본적이 있어요.
우연한 기회였는데, 밥에 관한 책이었거든요.
귀여운 그림과 글들이 어찌나 인상적이었는지 뇌리에 콕.. 박혀버렸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레이다에 걸렸습니다. ㅎㅎㅎㅎ
게다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입니다.
케이크 파티!!!
표지의 그림과 제목만으로도 아주 행복해집니다^^



우리의 주인공 지니와 비니, 비니는 지니의 동생이에요.
둘은 어느날..  오븐 안에서 튀어나온 동그란 빵의 소원으로 인해,
케이크를 만들기로 합니다.
서로 돕겠다며 냉장고에서 친구들이 나와요. 슝슝~
귤, 바나나, 딸기, 포도, 각족 견과류 및 과자들~
케잌에 없어선 안될 생크림까지...
와우.. 친구들 짱 많아요^^

단순한 둥근 빵에서 하얀 옷을 입고,
알록달록하고 달콤한 맛으로 변신한 케이크~
빵은 완전 행복해합니다^^ 물론 그 친구들도요~

지니와 비니도 작아져서 케이크 안으로 쏙~
케이크 위에서 같이 파티를 즐겨요~
초도 꽂고 불도 켜고, 후~~ 불면서 모두 모두 행복하게 안았어요.




                                     

역시 기대한 만큼.. 아니 기대보다 더 멋진 책이었어요.
우리의 귀염댕이 지니와 비니는 물론, 빵하며 과일 등의 모습들이 어찌나 귀여운지요.
저희 애들 완전 신났습니다^^ 큰아이도 작은아이도 너무 좋아해요.
케이크 좋아하는 둘째는 날아갑니다. ㅎㅎㅎㅎ
지니와 비니처럼여^^


사먹는 케잌 대신 직접 만들어보았어요.
왼쪽은 큰 아이 어렸을때 크리스마스때에 만들어본 케이크이고 오른쪽은 이번에~
직접 만들면 확실히 들 달아요.
과자 대신 전 과일로^^
빵이 젤 어렵고, 생크림 돌리는게 더 힘들긴 하지만..
먹을때 행복한 모습을 보면, 아.. 해줘야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엔 핫케이크도 해보았어요. 쉬워서..ㅎㅎㅎㅎ
비록 아무것도 없긴 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맛나게 먹었답니다.
아.. 생크림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담엔 생크림도 올리고 과자도 넣고 해봐야겠어요~



생일, 축하할 일 있을때 케이크를 사면 아이들이 더 좋아하죠.
특히 촛불을 끌때는 당사자들이 주인공이 아니어도 더 좋아해요.
케이크를 먹을때는 주로 좋은 일이 있을때 먹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행복한 날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하면 완전 그 행복이 배가 되요.
케이크를 통해서 행복도 느끼고^^ 그안에서 사랑도 더 느끼고..
이쁜 책으로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