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이 공짜! 그림책 도서관 44
엘리스 브로우치 글, 데이비드 스몰 그림, 정선화 옮김 / 주니어김영사 / 201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룡이 공짜 -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아주 멋진 책이 되었어요~



제목이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공룡이 공짜라뇨..ㅎㅎㅎ
공룡을 좋아하는 아들들이 완전 좋아할 것이란 반응이 있었지만...
역시였습니다^^ 너무 좋아해요.


책의 시작은 엉뚱한 상상으로 발생되어요.
6,500만 년 전에 지구에서 사라진 공룡이, 만약... 도시에 나타난다면????

금요일에 장보러 가는 엄마를 따라나선 나, 그러다 깜짝 놀라요.
"도넛 한 상자에 공룡이 공짜" 란 문구에 말이지요.
장난감 공룡이라고 생각한 엄마와 나...
그런데 말이죠... 공룡은 진짜 공룡이었어요. 트리케라톱스~
엄마와 난 놀랐지만, 빵집 아줌마는 말했어요. "걱정 마세요. 잘 따라다닐 거에요~"


나와 엄마는 트리케라 톱스를 데리고 병원을 갔어요.
병원에서도 스티커 대신 공룡을 준다 합니다. 두마리....헉.... 설마~~~
이번엔 스테고사우르스~였다죠.
병원을 나서니 나 말고 다른 친구들도 공룡을 데리고 다닙니다.
엄마들은 화난 표정이었구요.

이발소에 찾아갔는데. ㅎㅎㅎ 역시 이곳도 공룡 선물을 줍니다.
바로 익룡~~~~

어딜가나 공룡을 공짜로 주고 있어요. 신발가게, 팝콘 파는 곳도~
엄마는 화가 났지만, 결국 공룡과 함께 집에 와요.
나는 화장실도 가르쳐주고 주의사항들을 일러줍니다.
놀기도 같이 놀고, 청소도 시키고, 빨래도 같이 널구요.
엄마는 공룡에게 각자 할일을 주고 시켜요. 모두 잘 해냅니다.
엄마는 말해요. "도넛 더 없어요?" 하구요^^




세상에나.. 이런 일이 가능하다면? ㅎㅎㅎ
재미날거 같기도 하고 무서울거 같기도 하고~
공룡이 워낙 사이즈가 크잖아요. ㅎㅎㅎㅎ
빨래도 널어주고 미끄럼도 태워주고, 놀아주기도 하지만, 공룡은 공룡...
하지만 엉뚱한 상상력이 참으로 기발하고 재미납니다.
길거리에 공룡이라.. 우아~~~
상상만 해도....

아이들은 아는 공룡 나왔다도 너무 좋아라 합니다.
각종 공룡이름을 다 꿰고 있어서.. 그림만 봐도 아네요.
유쾌하고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