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다이어트 - 슈퍼모델 에이미의 잠들기 전 10분 스트레칭 파자마 시리즈
에이미 지음, 김태준.이현지 감수 / 비타북스 / 201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파자마 스트레칭 - 요거이 괜찮네요^^



새벽에 일어나서 비몽사몽에 출근하고 밤에 퇴근하는 제게..
운동할 시간은 하나의 사치랍니다.
그 와중 만난 이 책은^^ ㅎㅎㅎㅎ 너무 행복한 스트레칭을 하게 하네요.
아침엔 좀 힘들고~ (일어나는 것도 간신히^^;;;)
자기 전에 5분 요거이 매일 매일 해보려고 노력중이에요.


표지에서 보시면 너무나 개운해보이는 표정의 모델이 나와요.
기지개 한번 켜보세요. 얼마나 시원해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굳은 몸을 풀어주는 책이라 좋더라구요.
보시면 사진으로 동작과 설명이 아~~~~~~주 자세히 나와 있어요.
그냥 보고 따라하면 됩니다^^ 얼마나 쉬워요~
요일별로 따라하기~




요일별로 스트레칭이 끝나면 나오는 건강한 몸을 만드는 컨셉 스트레칭~
주로 얼굴에 관한 내용이 많아요.
부기 빼기, 화장 잘 받는 얼굴 만들기, 다크써클 없애기, 이중턱 없애기 등등
그리고 체지방 연소 스트레칭도 이어서 나온답니다^^




책 중간 중간 Let's Break 라고 해서 다양한 건강 정보가 나와요.
요기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책 보면 위 상단엔 운동하는 모양이 나와요. 어디 근육을 쓰는지를 알려줍니다.



아래엔 체크 포인트와 엔지 파트, 뭘 잘 하고 못하고 있는지 보여줘요~





▶ 책 받고 좀 무리했더니 온 몸에 알이 잔뜩 배겼습니다^^;;
서서히 조금씩 해야 할거 같아요.
어렵지 않고 쉬워요. (몸이 안 따라갈뿐...)
스트레칭 외에 다양한 정보도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매일 5분, 잊지 않고 꼭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 또는 마무리 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